티스토리 뷰
이선희 – 그 중에 그대를 만나(2014)
신보 11곡 중 9곡을 직접 작곡했음에도 타이틀곡 자리를 타인에게 양보한 건, 그만큼 대중성을 포기하지 않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. 더욱이 이 무거운 책임을 히트메이커 박근태(작곡)와 김이나(작사)에게 맡겼으니. 듣기 전부터 새로운 감동에 대한 기대가 부풀어 오른다.
조용필, 이승철, 나미 등 복귀한 가수들의 공통점이 트렌드를 펼쳐내는 것이었다면, 그녀는 놀라울 만큼 과거로 회귀했다. 작업 내내 가수의 목소리를 들으며 스타일을 완성해내 가는 박근태의 방식을 떠올려본다면, 이선희란 가수에겐 대세보단 정통이 더 어울리는 것으로 판단한 것이다.
접근은 좋다. 조금은 낡게 들리는 창법으로 비칠 수 있으나, 모두가 전자음악과 그루브에 집착한 시기에 이러한 등장은 산뜻하다. 그러나 노래가 차트에서 올라서지 못한 건, 곡의 무게감이 대표로 내세우기엔 부족하기 때문이다. 수록곡에 어울릴만한 노래가 타이틀로 나왔다.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먼데이키즈
- 타케시 한자와
- 백지영
- 샤이니
- 인디루트페스타
- 노라조
- 포미닛
- Feeder
- 에피톤 프로젝트
- 조정치
- 페퍼톤스
- 광화문
- 2ne1
- 린킨파크
- 윤종신
- 이승환
- 프리템포
- 시크릿
- Lucifer
- 투애니원
- SHINee
- freeTempo
- 빅뱅
- 박효신
- 피더
- 윤도현
- 이그나이트
- Secret
- 홍대 커피숍
- Peppertones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
글 보관함